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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분석) 통합항공사 출범이 가져다 줄 변화
모두가웃는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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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1.20
요약
- 지난 항공사 3년은 어땟는가
- 본격적인 개편이 시작될 2022
- 늘어난 정부의 영향력 속, 공정위는 어떠한 선택을 할까?
- 항공산업 개편 후 어떤 기업이 ‘가장 큰 수혜’를 볼까?
2019년에는 한진의 경영권 분쟁이 있었습니다. 또 무역분쟁으로 인하여 Lcc 항공 적자 공시로 인해 그간 공급과잉 우려가 있었던 항공업계에 '구조조정이라는 바람'이 불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2020년, 코로나가 시작되면서 정부는 자금을 수혈하기 시작했고, hdc와 제주항공은 각각 아시아나항공과 이스타항공 인수를 포기하면서 항공사 '구조조정이 코로나라는 특수한 변수로 인하여' 미루어졌습니다. 

그러나 2021년에 들어서면서 대한항공은 아시아나항공을 인수하기로 나섰고, 리오프닝이 시작되면서 다시 한번 항공사 '구조조정의 바람이 불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이런 상황 속 '어떤 투자'를 해야 할까요?

자세한 이야기를 알고 싶으시다면 영상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 https://youtu.be/L5dQYtuSPi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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