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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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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7.22
 

● 결론: 예상보다 좋은 북미 소비자의 가전(냉장고, 세탁기 등) 수요, 매출액 가이던스 상향 조정 
- 실적은 한국시간 22일 새벽 5시 발표, 컨퍼런스콜은 저녁 9시 진행 예정

● 실적: 매출액이 Bloomberg 컨센서스를 5.9% 상회
- 매출액 $5.3bn(+31.7% YoY, -0.6% QoQ) 
- 영업이익률(일회성 제외, non-GAAP) 11.4%(+6.4%p YoY, -1.0%p QoQ)
- EPS(non-GAAP) $6.64

● 영업이익률 상승(+6.4%p)요인: 가격 상승/믹스 개선 +6%p, 비용 절감 +5.5%p 때문. 원재료 상승으로 4%p 등 하락 요인 있었음에도 전년대비 큰 폭 상승

● 지역별 매출액
- 미국 $3.0bn(+21.6% YoY, -0.1% QoQ)
- EMEA $1.3bn(+49.5% YoY, +6.7% QoQ)
- 남미 $763mn(+75.8% YoY, +4.2% QoQ)
- 아시아 $269mn(-0.7% YoY, -34.5% QoQ)

● 가이던스 상향 조정
- 매출액: (기존) $22bn(+13% YoY) / (신규) $22.5bn(+16% YoY)
- 글로벌 산업 수요 증가율: (기존) 5% / (신규) 8%+, 북미 가이던스를 기존 6%+에서 10%+로 상향
- non-GAAP 영업이익률: (기존) 10% / (신규) 10.5%
- non-GAAP EPS: (기존) $22.5~23.5 / (신규)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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